HOME
ADMIN
회사소개
인사말
연혁
조직도
인증서
오시는 길
설비 및 제조공정
설비 및 제조공정
제품소개
돈가스류
고로케류
온라인구매
온라인 주문
커뮤니티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1
2
3
4
5
커뮤니티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“가임기 女, 출산 안 하면 감옥 보내야” 여고 男교사 발언 파장
덧글
0
|
조회
3
|
2025-11-02 06:44:14
M6TvCqH5
“가임기 女, 출산 안 하면 감옥 보내야” 여고 男교사 발언 파장
https://bohum-damoa.top
교육당국·학교, 교사에 경위서 제출 요청
“남자는 군대 안 가면 감옥, 여자는 애 안 낳아도 감옥 안 가 불공평.”
인천에 있는 한 여자고등학교 남성 교사가 수업 중 여성의 출산과 남성의 병역 의무를 비교하는 말을 했다는 폭로가 나와 교육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.
21일 인천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소셜미디어(SNS) 엑스(X·옛 트위터)에는 인천 모 여고 A 교사가 수업 중 ‘애 안 낳는 여성은 감옥에 보내야 한다’라고 말한 사실이 폭로됐다.
폭로자가 공개한 2분가량의 녹음 파일에는 A 교사가 과거 헌법재판소의 군 가산점 제도 위헌 결정에 대해 “내가 알고 있는 최악의 판결이라고 생각한다”라고 말하는 음성이 담겨 있었다.
A씨는 “남성은 군대를 안 가면 감옥에 가지만 여성은 아이를 낳지 않는다고 해서 감옥에 간 적이 없다”라며 이같이 주장했다.
그러면서 “(출산은) 의무가 아니다. 그래서 (우리나라) 출산율이 0.67명이 된 것 아니냐. 가임기에 있는 아이를 낳지 않는 여성을 감옥에 보내야지. 그래야 남녀 공평한 거지”라고 덧붙였다.
A씨는 지난 17일 ‘정치와 법’ 수업 시간에 이런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.
폭로 후 온라인에서는 ‘교사 자질이 의심된다’ 등 A 교사의 발언이 부적절하다는 비판이 이어졌다.
파장이 일자 인천시교육청과 학교 측은 해당 사안을 곧장 진상조사에 착수했다.
학교 관계자는 “전날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A 교사에 경위서를 작성해달라고 요청했다”라며 “조사를 거쳐 문제가 있으면 A 교사의 징계 여부를 검토할 예정”이라고 말했다.
“나라 망신” 日 여행 중 여성 아래서 ‘찰칵’…20대男 체포돼 한 말
사흘 연속 여성 샤워 훔쳐본 男…잡고 보니 ‘현역 장교’
“어쩐지 비닐 맛이더라” 물만두 봉지째 ‘풍덩’…中 식당 위생에 ‘경악’
10대 143명이 격투해 뇌 손상 ‘충격’…웃으며 응원한 교도관들의 최후
“父에 회사 물려받았는데”…싱크홀 참변 30대, 주7일 배달 부업한 사연
“뼈에서 떨어질 때까지…” 사람 죽이고 조리한 프랑스 셰프 ‘경악’
“내연남과 새 삶 살려고”…‘사망 위장’ 하려고 50대 남성 살해한 인도 남녀
전한길 “미국이 망명 제안” 주장하더니…일본서 ‘대한민국 살려주십쇼’
6m347k8
닉네임
비밀번호
코드입력
비밀글
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죽암도원로23ㅣTEL : 043.269.2501 | FAX : 043.260.2447
사업자등록번호 : 134-81-81187 ㅣ대표자 : 고영배
Copyright © 2016
농업회사법인 조은식품(주)
. All rights reserved.